최근본상품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pis/html/_inc/banner.php on line 53
펼쳐보기 (0)
  •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개인체크/선불카드 개인정보 오류 수정처리절차 안내

작성자: 0 / 날짜: 2020.10.30 / 조회수: 4359

바우처 플랫폼에서 일부 수요기업 카드발급 대상자의 개인정보 오류 등록으로

정상적인 본인 확인되지 않아 개인체크카드/선불카드 발급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아래 안내사항과 같이 “나이스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오니

업무 협조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처리기한

   - 20년 10월 30일 ~ 11월 6일 까지

      * 필요한 경우 처리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2. 처리절차

    ① 바우처 플랫폼 로그인 →  ② 실명인증정보가 없는 경우 “나이스 핸드폰 본인인증”진행/완료

         

  ※ 기(旣)등록된 수요기업 발급대상자 핸드폰번호와 동일해야 합니다.

  ※ K-스타트업으로 신청하신 수요기업으로 카드발급 신청이 되지 않는 수요기업은

     나이스 인증받은 고객에 한하여 11.13일부터 개인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카드발급 신청접수가 완료된 후, 카드 수령까지 약 3영업일 소요

 

[ 처리방법 ] 

  - 미인증 대상자에 한하여 로그인시 인증요청 자동안내가 나옵니다.

    (기(旣)등록된 수요기업 발급대상자 핸드폰번호와 동일해야 합니다.)

  - 플랫폼 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인증을 해주시면 완료됩니다.

 

☎ 문의처 : 02-6093-3500 바우처플랫폼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