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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창업진흥원이 운영하는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 K-비대면바우처플랫폼과 이용자간의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약관의 내용은 별도의 통지 없이 수시로 갱신될 수 있고, 이용자는 언제든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약관의 최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 그 내용을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회원에서 탈퇴 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4. 용어의 정의 ① 비대면서비스바우처사업이란 창업진흥원이 주무부처로부터 사업전담기관으로 지정받아 중소기업 대상으로 비대면서비스바우처를 지원하는 사업을 말한다. ② 비대면서비스바우처란 비대면바우처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비대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부보조금과 중소기업이 부담하는 부담금의 합계액으로 비대면서비스를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지원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③ 수요기업이란 창업진흥원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어 비대면바우처를 지원 받는 중소기업을 말한다. ④ 공급기업이란 창업진흥원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어 비대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비대면바우처 결제를 위해 신용카드사 및 제로페이의 가맹점으로 등록된 기업을 말한다. ⑤ 회원이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 기업정보를 등록한 수요기업, 공급기업, 기업회원, 개인정보를 제공한 개인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주체를 말합니다. ⑥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⑦ 이용자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이 제공하는 비대면바우처 관련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5. 회원가입 ①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이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①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인정합니다. - 허위로 가입신청을 한 경우 - 중복으로 신청하여 이용하는 경우 -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 약관을 위반하거나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의 운영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기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6.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하거나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 취소 회원에게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사전 통보 없이 회원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타인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타인에게 해를 입히거나 입힐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사행행위 조장, 저속·음란물 게시 등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계획 또는 실행한 경우 - 부당한 방법으로 정보통신망에 의하여 처리, 보관, 전송되는 타인의 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침해, 도용 또는 누설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불필요하거나 사전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 게재, 정크메일, 스팸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관련 법률에서 금지하는 행위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8. 서비스 이용시간 ① 관리자의 직접적인 지원 및 금융사 연계 비대면바우처 결제를 하지 않는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1일 24시간)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시스템점검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관리자 및 금융사 연계 비대면바우처 결제을 제공하는 서비스는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일상 주간 근무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단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다음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정부예산의 변경 등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공사 또는 장애로 인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관리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0. 서비스의 변경 및 회원 서비스 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의 내용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의 정책에 의해 결정되며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②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이 약관을 준수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무료로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11. 광고의 게재 ①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서비스의 운영 및 정보제공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거나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따라서, 만약 이용자와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셔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2. 컨텐츠 ① 컨텐츠의 정확성, 안정성, 또는 품질 등과 관련하여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직접 컨텐츠를 만든 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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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인증을 받은 신청자는 바우처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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